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음악감상 쉼터

펀치(Punch) -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동백꽃 필 무렵 (KBS2 수목드라마) OST - Part.6) / 다시듣기, 뮤비, 가사, 다운(down), 다운로드

펀치(Punch) -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동백꽃 필 무렵(KBS2 수목드라마) OST - Part.6)

다시듣기, 뮤비, 가사, 다운(down), 다운로드


https://youtu.be/vhHcUmo_G3Y



영화 속에 나온 주인공처럼

예쁜 단장하고 있어요   

창가에 가득 꽃들을 채우면서

그댈 맞이할게요

 

음 저기 들리는 그대 발자국

나를 깨우며 미소 짓게 해

 

오늘 하루도 난 주인공 되어

그대라는 멋진 사랑을 만나

Wish you Need you With you

지금 이 순간 나는 너무 행복해

 

이른 아침에 눈 뜨기 싫어도

그대 생각에 웃죠

오늘은 어떤 일들이 생겨날까

기대 기대하죠

 

음 결말이 없는 이야기처럼

끝나지 않을 나의 이야기


오늘 하루도 난 주인공 되어

그대라는 멋진 사랑을 만나

Wish you Need you With you  

지금 이 순간 나는 너무 행복해

 

가끔 꿈인 것만 같아

나의 모든 이 순간들이


오늘 하루도 난 주인공 되어

그대라는 멋진 사랑을 만나

Wish you Need you With you  

나는 이 순간 정말 너무 행복해

 

그댄 나를 꿈꾸게 만든 사람

그댄 나를 미소 짓게 한 사람

Wish you Need you With you  

지금 이 순간 나는 너무 행복해



2019/06/28 - [Entertainment/음악감상 쉼터] -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사용법


↓↓↓↓연속재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