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의 모든 컨텐츠는 파일 형식으로 저장 및 관리됩니다. 즉, 모든 것이 파일, 일반 파일은 파일, 디렉토리 (Windows에서는 폴더라고 함), 파일 및 하드웨어 장치 (키보드, 모니터, 하드 디스크, 프린터)는 파일, 심지어 소켓 ( 소켓 ), 네트워크 통신 및 기타 리소스는 파일입니다.
Linux 시스템에서 파일은 다음 유형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1) 일반 서류
mp4, pdf 및 html과 유사하게 직접 사용할 수있는 파일은 일반 파일에 속하며 Linux 사용자는 액세스 권한에 따라 해당 파일을보고 삭제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디렉토리 파일
Windows 시스템에 익숙한 사용자의 경우 디렉토리는 이해하기 어려운 파일입니다.
Linux 시스템에서 디렉토리 파일에는이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의 파일 이름과 해당 파일에 대한 포인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여는 것은 디렉토리 파일을 여는 것과 같으며 권한이있는 한 디렉토리의 모든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일반 파일의 실행 권한뿐만 아니라 디렉토리 파일의 액세스 권한도 의미가 있습니다.
3) 캐릭터 장치 파일 및 블록 장치 파일
이러한 파일은 일반적으로 / dev / 디렉토리에 숨겨져 있으며 장치 읽기 또는 주변 장치 상호 작용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디스크 드라이브는 블록 장치 파일에 속하고 직렬 장치는 문자 장치 파일에 속합니다.
Linux 시스템의 모든 장치는 블록 장치 파일 또는 문자 장치 파일입니다.
4) 소켓 파일 (소켓)
소켓 파일은 일반적으로 프로세스 간 네트워크 통신을 위해 / var / run / 디렉토리에 숨겨져 있습니다.
5) 심볼릭 링크 파일 (기호 링크)
Windows의 바로 가기와 마찬가지로 다른 파일을 가리키는 프로필 (즉, 소프트 링크)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6) 파이프 파일 (파이프)
프로세스 간 통신에 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mkfifo 명령을 사용하여 FIFO 파일을 작성하는 동시에 프로세스 A가 FIFO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도록하고 프로세스 B가 FIFO 파일에서 데이터를 쓰고 쓸 수있게하십시오.
"모든 것이 문서입니다"의 장단점
Windows 시스템과 달리 Linux 시스템에는 C, D 및 E 디스크만큼 많은 드라이브 문자가 없으며 루트 디렉토리 (/)는 하나 뿐이며 모든 파일 (리소스)은 루트 디렉토리 (/)에있는 트리에 저장됩니다. 디렉토리 구조의 형태로.
이것의 가장 확실한 이점은 개발자가 Linux 시스템에서 대부분의 리소스를 검색하기 위해 API 및 개발 도구 세트 만 사용하면된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Linux에서 거의 모든 작업 (파일 읽기, 시스템 상태 읽기, 소켓 읽기, PIPE 읽기)은 읽기 기능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변경 (파일 변경, 시스템 매개 변수 변경, 소켓 쓰기, 쓰기) PIPE의 작동은 쓰기 기능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모든 하드웨어 장치가 루트 디렉토리 아래에 디렉토리와 함께 마운트되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리눅스 자체가 루트 디렉토리에 뿌리를 둔 파일 디렉토리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각 장치마다 동일하며 서로 독립적입니다. Linux에서 루트 디렉토리를 통해 장치 파일의 디렉토리 구조를 찾으려면 두 파일 시스템 디렉토리를 하나로 결합해야합니다. 이것이 마운트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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